잉글리쉬트러플 오일 피자
잉글리쉬트러플 오일이 뿌려진 홈메이드 피자는 고급스런 풍미가 느껴지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피자로 어떤 재료로도 가능하나, 저희가 추천드리는 것은 송이버섯과 신선한 송로버섯 한 두 조각 곁들인 레시피입니다.
준비 : 60분 / 요리 : 15분
- 기본
- - 강력분 300g
- - 약간의 이스트
- - 1 테이블 스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
- - 1 테이블 스푼 설탕
- - 1 테이블 스푼 소금
- 토핑
- - 송이버섯 500g
- - 빨강, 노랑 파프리카 각1개
- - 작은 양파 1개
- - 1 테이블 스푼 허브(타임, 파슬리 등)
- - 2 테이블 스푼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
- - 모짜렐라 치즈 125g
- - 루꼴라
- - 블랙트러플 25g(선택)
- - TruffleHunter의 잉글리쉬트러플 오일
- - 1단계: 피자의 베이스를 만들기 위해 작은 그릇에 1 테이블 스푼 설탕, 올리브 오일, 200ml의 따뜻한 물과 이스트를 섞어 준비 합니다. 큰 그릇에 밀가루를 넣고, 가운데를 오목하게 만들어 이미 만들어진 이스트 물을 천천히 부어줍니다. 부은 후 부드러운 반죽이 되도록 섞어줍니다. 10분동안 반죽하여 부드럽고 탄력이 있게 만든 후, 젖은 가재수건으로 덮어 30분 동안 둡니다.
- - 2단계: 채썰은 버섯과 다진 양파를 준비해 놓은 후, 가열된 큰 후라이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른 후 양파가 물러질 때까지 조리합니다. 허브와 버섯을 추가해 버섯의 수분기가 줄어들고 갈색으로 변할 때까지 조리합니다. 기호에 따라, 혹은 풍미를 위하여 1테이블 스푼의 꼬냑을 첨가하기도 합니다.
- - 3단계: 준비된 반죽을 3-4개의 둥그렇고 넓은 피자 베이스로 만듭니다. 피자 베이스를 피자 쟁반에 올린 후 준비된 버섯들과 파프리카, 치즈, 가능하다면 두 조각 정도의 송로버섯을 예쁘게 토핑해 봅니다.
- - 4단계: 아주 뜨거운 오븐에 10분동안 피자를 구워 낸 후, 신선한 루꼴라를 올리고, 드시기 직전에 트러플 오일을 뿌리면 훌륭한 풍미의 피자가 완성됩니다.